본문 바로가기

2020/053

쓰리카드 포커 게임하는 법 알아보기 포커 게임류를 찾아보면 실제 카지노 리조트에서도 그렇고 어플게임에서도 그렇고 포커 게임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런 포커게임들은 기본적으로 포커 족보를 기준으로 하되, 카드의 장수나 게임 방법 등을 약간씩 변형해서 게임이 진행되는데요 각각의 포커별로도 다양한 매력이 있어서 여러 재미를 줄 수 있으니 게임법을 익혀보시고 같은 포커라도 여러 게임을 한번 즐겨보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커는 한국의 강원랜드에서도 게임을 해 볼 수있는 포커게임인데요 카드를 3장만 받아서 진행하는 쓰리카드 포커 게임입니다! 가끔 놀러가서 이런 게임들을 볼때 한번쯤 해보고 싶은데 게임 방법을 몰라 망설이시지 마시고 게임방법 보시고 익혀서 꼭 해보세요! 제 경우는 라스베가스에 놀러갔다가 여러 종류의 포커게임을 보고 해보고 싶었.. 2020. 5. 20.
포커카드 족보와 포커카드의 서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포커게임은 트럼프 카드의 조합과 순위를 가지고 서로 승패를 겨루는 게임이에요! 그러다보니 포커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카드의 순위(서열)와 족보를 익혀두는 것이 재미있는 포커게임을 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랍니다. 사실은 엄청 좋은 조합의 카드를 가졌는데 그걸 몰라서 게임을 포기하거나 죽으면 굉장히 억울하니까요! 의외로 포커게임을 하실 때 어려워하시고 정보를 얻기 힘들어하시는 것 같아서 카드의 서열과 족보에 대해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카드의 순위 포커는 트럼프 카드 중 조커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는데요. 2부터 10, Jack , Queen, King , Ace 중에서도 서열이 존재한답니다. 숫자가 가장 낮은 2가 제일 낮은 카드이고, 그 다음엔 순서대로 10까지가 높은 카드, 영어.. 2020. 5. 11.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 게임 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카드 게임들도 약간의 룰을 변형하여 운영되다 보니 포커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5장의 카드를 가지고 하는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 게임입니다!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는 스터드 포커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라스베가스의 경우는 스터드 포커라고 적혀있었던 것 같네요! 한국의 경우 강원랜드에서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로 운영되고 있어서 캐리비안 포커 게임이라는게 한국인들에게는 좀더 익숙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 하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게요!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는 카드 5장을 이용하여 포커의 족보를 맞추고 누가 더 높은 족보를 가지고 있는 지 겨루는 게임으로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의 경우 한 포커플레이어가 개발한 게임이라 타 포.. 2020. 5. 3.